김창옥 교수·서경석 등 '재기' 노력하는 소상공인에 희망 메시지 건낸다

소상공인소식

김창옥 교수·서경석 등 '재기' 노력하는 소상공인에 희망 메시지 건낸다

더케이인터넷뉴스 0 152 2021.03.12 15:14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오는 22일 재기 소상공인을 위한 명사 특강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어 폐업과 재창업, 취업을 준비하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희망을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소통 전문가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김창옥 교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팟캐스트 진행자인 ‘채사장 작가’, 방송인 겸 개그맨 ‘서경석’, 브랜드 컨설턴트 ‘박요철 대표’, 방송인이자 사업가인 ‘홍석천’ 등이 강사로 나선다. 


수강신청은 20일까지 희망리턴패키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고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자 중 자격요건에 부합한 신청인에게는 줌라이브 참여가 가능한 ‘URL과 접속 비밀번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교육생 자격요건은 취업의사가 있는 기폐업 또는 폐업예정 소상공인 중 사업운영기간이 60일 이상으로, 기폐업자인 경우 폐업일이 2016년 1월1일 이전인 경우는 신청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소진공 홈페이지와 희망리턴패키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봉환 이사장은 “이번 희망특강은 코로나19로 폐업과 재창업, 재취업 등으로 지친 소상공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소상공인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강의 일부 강연 콘텐츠는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를 통해 22일 이후 시청이 가능하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